당신의 반려동물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통큰오짱 떡볶이 (솔직한 후기) 본문

일상, 사는 이야기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통큰오짱 떡볶이 (솔직한 후기)

liililillliiiliilº 2021. 4. 19. 15:59

<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통큰오짱 떡볶이 >

 

제가 사는 동네에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가게가 생겼어요. 생긴 지 두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지나갈 때마다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못 먹다가 저녁시간 조금 지나서 가니 자리가 몇 군데 있더라고요. 

 

메뉴가 꽤 다양했는데 저희 커플은 베스트 메뉴라고 써져 있던 통큰 오짱떡볶이 세트메뉴로 골랐어요. 

청포도 에이드 2인, 버터 갈릭 감자튀김, 통큰오짱떡볶이 이렇게 3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청년다방 명품떡볶이 솔직한 맛 후기

 

 

청포도 에이드.....

 

 

아... 에이드가 에이드가 아닌 맛.. 정말 맛이... 에이드는 톡 쏘고 상큼한 맛으로 먹는건데 여기 에이드는 탄산은 다 빠지고 상큼한 맛도 적었고 그냥 뷔페에 가면 음료코너에 있는 청포도향 나는 주스랑 비슷했어요. 제가 간 지점에서만 이런 걸 수도 있지만 정말 별로였어요 ㅎㅎㅎㅎ (에이드라 쓰고 청포도향 음료라고 적을게요)

 

 

버터갈릭 감자튀김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먹어보니 단 맛이 세더라고요. 호불호가 있을만한 감튀인 것 같아요. 갈릭맛은 잘 안 느껴졌고, 위에 올라간 소스도 달았는데 감자튀김에도 설탕가루 같은 것을 입혔는지 감튀도 달아서 이중 콤보로 단 맛이 느껴졌어요. 단 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그런 맛이었습니다. 

 

 

베스트 메뉴

통큰오짱떡볶이

 

 

떡볶이 위에 오징어튀김, 파채, 메추리알, 야끼만두, 어묵이 들어가 있어요. 다른 떡볶이랑 차이가 나는 점이 떡이 엄청 길고요,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 소스도 맛있었는데 단맛이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 살짝만 더 얼큰한 맛이 있었더라면 좋았을걸 싶기도 한데요, 떡볶이는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많았어요. 먹고 부족하면 볶음밥 추가하려고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네요. 청년다방 명품떡볶이가게는 떡볶이 떡 맛집인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에는 세트메뉴 말고, 통큰오짱떡볶이에 어묵시켜서 먹을거에요! 

 

떡이 이렇게 길어요.

Comments